[투데이안] 23일 마이산북부 일원에서 2023 진안홍삼축제 2일차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. 

2023진안홍삼축제는 9월 22일~24일까지 3일간 열리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로 관광객들을 맞이한다. 

상설행사로는 '홍삼킹덤을 찾아라'(낚시킹, 치유킹, 보물찾깅, 같이줍킹 4가지 체험 완료 시 기념품 수령), 가위박물관에서 열리는 인기애니매에션 '브레드이발소'특별전시회, 진안홍삼연구소와 진안군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체험 행사 등이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. 

또한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을 싱어롱쇼와 퍼레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선, 마술, 버블을 활용한 가족공연이 부무대에서 가족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. 

특히 오후6시부터 주무대에서 송가인, 송대관, 소명, 나태주, 조명섭, 추혁진 등 국내 최정상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진안고원 트로트페스티벌이 열릴 계획이다. 

또한 셔틀버스가 1코스(10분간격, 만남의 광장-터미널-중앙초등학교-한방약초센터-고추시장-군청-읍사무소앞-로터리-행사장)와 2코스(30분간격, 마이산남부-농업기술센터-행사장)노선으로 나눠 운영되니 편안하게 축제장을 찾을 수 있다. 

행사 마지막날인 24일에도 브레드이발소 싱어롱쇼를 비롯해 태권도 퍼포먼스, 진안홍삼카테일쇼, 마이산의 메아리 전국시낭송대회 등이 마련되어 있다.  

진안군 관계자는 "가을하늘의 청명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마이산의 아름다움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가족, 연인, 친구와 함께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"고 전했다.  

저작권자 ©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